자주 묻는 질문
시스템 블루투스 키보드, 헤드셋 등 연결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블루투스 키보드, 헤드셋 등의 연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학습기 화면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눌러주신 후 "블루투스" 을 클릭해 주세요.
2. 블루투스 연결 화면에서 "새 기기와 페어링"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3. 연결하려고 하시는 기기를 페어링 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주세요.
4. 사용할 수 있는 기기 목록에서 연결하려는 블루투스 키보드 이름이 나오면 클릭하신 후 "페어링"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5. 연결된 기기 목록에 블루투스 기기의 이름이 나오면 페어링이 된 부분으로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 홈런에서 제공되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연결하시는 경우 "HOMELEARN_keyboard"를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시스템 학습기를 켰더니 일반 태블릿 화면처럼 보이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부팅 시 와이파이 속도가 좋지 않을 경우 홈런 프로그램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으며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바탕 화면 아래에서 위로 스와이프 후 "아이스크림 에듀 홈" App을 터치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홈런 프로그램 실행이 되시니 이용 부탁드립니다.
단, "아이스크림 에듀 홈" App이 없거나 부팅할 때마다 일반 태블릿 화면으로 나올 경우 원격 점검 혹은 AS가 필요할 수 있기에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ㅇㅇㅇ이 중지되었습니다"라는 팝업이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로 이용하는 학습이다 보니 일시적으로 와이파이가 끊어지면서 나올 수 있는 문구이기에 학습기를 재부팅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다만, 지속 동일 증상이 발생하시는 경우 원인 파악을 위해 원격 상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원격 상담의 경우 사전 예약 후 진행이 가능한 부분으로 예약을 원하실 경우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충전하면 어댑터가 너무 뜨거워지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충전기 고장 혹은 충전기를 연결한 멀티탭 고장으로 충전기에서 발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전기를 다른 콘센트 혹은 멀티탭에 연결하셔도 동일하게 발열이 나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다른 콘센트에서도 동일하게 발열이 날 경우 충전기를 구매 후 교체해 주셔야 합니다.
구매를 원하실 경우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키보드에서 쌍자음(대문자)만 써지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쌍자음 혹은 영어 대문자로만 입력이 되시는 경우 키보드에 있는 "Caps Lock" 버튼이 눌러져 있어서 그러실 수 있습니다.
해서, "Caps Lock" 버튼을 한 번 누르신 후 입력을 하셔도 동일하신지 확인해 보신 후 동일하게 쌍자음(대문자)만 써지는 경우 AS 접수를 위해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화면에서 터치 키보드가 사라지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키보드 혹은 키보드를 연결하는 접촉 단자 문제일 수 있기에 케이스 혹은 키보드를 재 장착하여 확인이 필요합니다.
재 장착했으나 동일할 경우 AS 접수를 위해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필기펜이 이어서 써지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펜촉이 닳아서 나타나는 증상이거나 펜촉이 펜 안쪽 센서가 고장 나서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펜촉을 분리 후 다시 결합하여 동일한지 확인 부탁드리며, 재결합했음에도 동일하실 경우 펜촉 혹은 필기펜 자체 구매가 필요하기에 관리 선생님 혹은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공유기를 받았는데 비밀번호가 뭔가요?
홈런에서 제공한 공유기의 경우 초기 세팅을 하여, 공유기 이름 및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홈런에서 제공한 공유기를 이용하시는 경우 와이파이 비밀번호 입력하시는 곳에 "09101544"로 입력 후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시스템 학습 중 멈추거나 끊기는 증상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멈추거나 끊기는 증상이 발생하시는 경우 와이파이로 이용하는 학습이다 보니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기에 학습기 및 자택 내 공유기 재부팅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다만, 지속 동일 증상이 발생하시는 경우 원인 파악을 위해 원격 상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원격 상담의 경우 사전 예약 후 진행이 가능한 부분으로 예약을 원하실 경우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학습기 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프로그램 다운로드>전용 학습기 매뉴얼"에서 기종 별 사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보유하고 계신 학습기 기종을 모르실 경우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전용 학습기 매뉴얼 바로가기
https://www.home-learn.co.kr/homelearn/cust1/learning-machin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