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시스템 학습기를 켰더니 일반 태블릿 화면처럼 보이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부팅 시 와이파이 속도가 좋지 않을 경우 홈런 프로그램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으며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바탕 화면 아래에서 위로 스와이프 후 "아이스크림 에듀 홈" App을 터치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홈런 프로그램 실행이 되시니 이용 부탁드립니다.
단, "아이스크림 에듀 홈" App이 없거나 부팅할 때마다 일반 태블릿 화면으로 나올 경우 원격 점검 혹은 AS가 필요할 수 있기에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용 학부모 App을 같이 사용하고 싶은데 배우자 정보도 추가 등록이 가능한가요?
학부모 계정의 경우 최초 계약을 등록한 분 정보로만 등록이 가능하며, 추가 등록이 어렵습니다.
다만, 추가 등록은 어렵지만 이용하고자 하시는 학부모님 휴대폰에서 "홈런좋은부모" App을 설치하신 후 등록된 학부모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실 경우 이용이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용 학부모 App이 있다고 하던데 어떤 건가요?
Google Play 혹은 App Store에서 "홈런좋은부모" App을 다운로드해 주시면 됩니다.
※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ome_learn.parents
※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s://apps.apple.com/kr/app/%ED%99%88%EB%9F%B0%EC%A2%8B%EC%9D%80%EB%B6%80%EB%AA%A8/id766231881
처음
이전
1현재 페이지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