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지원 상담
원격 지원 상담 이용방법
-
STEP 1.
PC 또는 학습기의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
STEP 2.
상담원에게
전화 연결 -
STEP 3.
PC 또는 학습기의
원격 점검 신청 -
STEP 4.
원격 지원
상담 진행
- 홈런 고객감동센터 : 1544-0910
- 원격 점검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13:00 ~ 22: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상담원과 통화하지 않은 상태에서 원격지원 연결은 불가합니다. 원격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홈런 고객감동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홈런 학습기로 원격 지원 신청
학습기 이용 중 전문상담원과 원격상담이 필요한 증상 발생 및 유선상으로 설명해 원격점검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학습기 화면의 무선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한 후, 상담원과 전화가 연결된 상태에서 학습기 화면 우측의 ‘원격지원 연결’ 버튼을 누릅니다.
학부모 PC 원격 지원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 사용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오류 증상이 발생할 경우 학부모님과 원격 가능한 시간 약속 후, 상담원과 통화하시면서 원격점검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PC의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한 후, 상담원과 전화 연결된 상태에서 ‘원격 지원상담 신청하기’ 버튼을 누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