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스템 블루투스 키보드, 헤드셋 등 연결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블루투스 키보드, 헤드셋 등의 연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학습기 화면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눌러주신 후 "블루투스" 을 클릭해 주세요.

2. 블루투스 연결 화면에서 "새 기기와 페어링"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3. 연결하려고 하시는 기기를 페어링 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주세요.

4. 사용할 수 있는 기기 목록에서 연결하려는 블루투스 키보드 이름이 나오면 클릭하신 후 "페어링"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5. 연결된 기기 목록에 블루투스 기기의 이름이 나오면 페어링이 된 부분으로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 홈런에서 제공되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연결하시는 경우 "HOMELEARN_keyboard"를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시스템 학습기를 켰더니 일반 태블릿 화면처럼 보이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부팅 시 와이파이 속도가 좋지 않을 경우 홈런 프로그램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으며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바탕 화면 아래에서 위로 스와이프 후 "아이스크림 에듀 홈" App을 터치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홈런 프로그램 실행이 되시니 이용 부탁드립니다.


단, "아이스크림 에듀 홈" App이 없거나 부팅할 때마다 일반 태블릿 화면으로 나올 경우 원격 점검 혹은 AS가 필요할 수 있기에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ㅇㅇㅇ이 중지되었습니다"라는 팝업이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로 이용하는 학습이다 보니 일시적으로 와이파이가 끊어지면서 나올 수 있는 문구이기에 학습기를 재부팅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다만, 지속 동일 증상이 발생하시는 경우 원인 파악을 위해 원격 상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원격 상담의 경우 사전 예약 후 진행이 가능한 부분으로 예약을 원하실 경우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학습 중 멈추거나 끊기는 증상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멈추거나 끊기는 증상이 발생하시는 경우 와이파이로 이용하는 학습이다 보니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기에 학습기 및 자택 내 공유기 재부팅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다만, 지속 동일 증상이 발생하시는 경우 원인 파악을 위해 원격 상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원격 상담의 경우 사전 예약 후 진행이 가능한 부분으로 예약을 원하실 경우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학습기 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프로그램 다운로드>전용 학습기 매뉴얼"에서 기종 별 사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보유하고 계신 학습기 기종을 모르실 경우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전용 학습기 매뉴얼 바로가기

https://www.home-learn.co.kr/homelearn/cust1/learning-machine.html

시스템 학습기가 켜지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학습기 자체 문제인지 충전기 문제로 충전이 제대로 되지 않아 나타나는 증상인지 확인이 필요하며, 아래 내용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기기가 [꺼진] 상태에서 충전기 연결 시 배터리 표시가 나오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배터리 표시가 나오지 않을 경우 동일 충전기로 다른 휴대폰, 태블릿 등의 기기에 연결 시 정상 충전이 되시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자택 내 다른 C타입 충전기로 홈런 학습기 모니터 쪽 충전 포트로 충전 시 배터리 표시가 나오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3가지를 모두 확인해 보신 다음 충전기 문제가 아님에도 부팅이 되지 않으신다면 AS 접수를 위해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퀵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