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런 매거진

아이스크림에듀, 미래의 화가 발굴한 ‘홈런프렌즈 그림대회’ 수상 발표

분류
언론기사
등록일





‘아이스크림에듀’에서 가정의 달과 100주년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진행한 ‘홈런프렌즈 그림대회’의 수상작품이 지난 5월 말 발표되었다.


‘홈런프렌즈’란, ‘아이스크림에듀’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스마트 학습 ‘아이스크림 홈런’의 캐릭터로 뚜루뚜루, 빙빙이, 방울이, 권이, 홍이, 스미스 등 6명으로 구성 되어있다. 콘텐츠 곳곳에 등장하며 학생들이 교육 내용을 쉽게 이해하고,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홈런프렌즈 그림대회’는 총 3주간 열렸으며, 3주 동안 약 500여명이 참여할 정도로 ‘홈런프렌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이스크림에듀’의 관계자는 “수상 작품은 사내 임직원 투표로 공정하게 선정하였다. 아무래도 참여자 분들의 정성과 노력이 담긴 작품이다 보니 더 많은 이들의 공정한 시선으로 작품을 선정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홈런프렌즈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이벤트 참여자들에 대한 감사와 기대를 전했다.


이번 그림대회 수상작품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 4세대를 증정하며, 최우수상은 드림아트 미술세트, 우수상은 홈런 학용품 세트와 뚜루뚜루 인형을 증정한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딥러닝 기술을 활용한 맞춤 학습 핵심 기술 논문이 세계적인 정보기술 국제 학회에서 채택되었고, 서울대 미래교육센터와 AI 기반 교육 활성화를 위한 연구 협약을 맺는 등 독보적인 AI기술력을 선보이며 일일 1,600만건의 학습 빅데이터를 분석한 1:1맞춤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10명 중 9명이 만족한*

홈런 중등을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21년 6월 정회원 만족도 결과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