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런 매거진

초등인강 아이스크림 홈런-아임리얼 마스크, 콜라보 이벤트

분류
언론기사
등록일


초·중등 스마트 학습 ‘아이스크림 홈런’과 마스크 브랜드 ‘아임리얼’이 홈런 무료체험 신청 회원을 대상으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2일까지 ‘아임리얼’ 마스크 구매 페이지에서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체험 신청 후, 마스크 1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제품인 스누피 언택트 플러스 주니어 마스크 2박스(60개)와 초등 필수 영단어 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존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 체험 경험이 없고, 정회원 가입 이력이 없는 아임리얼 마스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스크림 홈런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는 끝났지만 코로나 위험성은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라며 “숨 쉬기 편한 마스크로 유명한 아임리얼과 함께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내어 공부도, 일상 생활도 다 잡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스크림 홈런’은 초중등 스마트학습 브랜드 ‘아이스크림에듀’가 서비스하는 스마트 학습으로, 세계 최고 국제 학회인 ‘웹 콘퍼런스’에서 AI기술을 접목한 지식 추적 기술이 실린 DKT기술 논문이 채택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서울대 미래교육센터와 연구 협약을 하는 등 독보적인 AI기술력을 선보이며 일일 1,600만건의 학습 빅데이터를 분석한 1:1맞춤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