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홈런 매거진

아이스크림에듀, 지역아동센터 학생 대상 교재 4,500세트 기부

분류
언론기사
등록일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AI 홈런’을 운영하는 아이스크림에듀(대표이사 조용상)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학생들에게 초등홈런 탑시크릿 교재 4,500세트를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된 교재는 초등 전 과목 요점 노트, 시험 대비, 서술형 평가 등 학년별로 8~9권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학생들은 지원을 받은 교재로 교과서 개념, 문제 풀이, 서술형 평가까지 한 번에 학습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1학기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여름방학과 2학기를 잘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여승수 서울3지역본부장은 “아이스크림에듀에서 기부한 교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총 150개 센터로 전달되어 3,000여명의 학생들에게 지원됐다" 라면서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기부 활동을 진행해 준 아이스크림에듀 측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 라고 말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계속해서 교재 기부를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학생들의 학습 격차가 벌어지는 점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러한 학습 격차를 좁히기 위해 도움이 필요로 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재 기부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매년 학생들이 제대로 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교재를 기부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지파운데이션에 각각 교재 6,800세트, 600세트를 기부했다. 


초개인화 러닝의 시작

AI홈런 중등으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