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런 매거진

아이스크림에듀, 업계 최초 반응형 중등 홈페이지 오픈

분류
언론기사
등록일

PC·태블릿·모바일 등 모든 디바이스에서 접근 가능, 카카오·네이버·페이스북 등 SNS에서도 간편하게 회원 가입, 사용자 편의성 높여

아이스크림에듀, 업계 최초 반응형 중등 홈페이지 오픈

독보적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AI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대표이사 조용상)가 업계 최초로 반응형 중등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AI홈런 중등 회원들에게 첨단 서비스와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새 홈페이지에는 ▲AI홈런 중등 온라인 체험관 ▲생생한 회원 학습후기 ▲충실한 교육·진로 관련 에듀뉴스 등 새로운 서비스를 가득 담았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AI홈런 중등 홈페이지는 반응형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AI홈런 중등 서비스에 관심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PC·태블릿·모바일 등 모든 디바이스에서 접근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네이버·페이스북 등 SNS에서도 간편하게 회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도 도입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에 걸맞게 AR·VR, 3D 콘텐츠 등 풍성한 학습자료를 누구나 열람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 가입만 하면 예비중등부터 중3까지의 반편성 배치고사를 비롯한 시험 대비 자료, 활동지 등의 학습자료까지 이용할 수 있다. AI홈런 정회원에게는 오답노트 및 문제은행 서비스도 제공된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신동해 마케팅실장은 “브랜드의 얼굴인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한 만큼, AI홈런 중등 서비스를 만드는 임직원들도 새 마음 새 각오로 고객 입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I홈런 중등은 홈페이지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AI홈런 중등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좋아진 점이나 더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