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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블루투스 키보드, 헤드셋 등 연결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블루투스 키보드, 헤드셋 등의 연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학습기 화면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눌러주신 후 "블루투스" 을 클릭해 주세요.

2. 블루투스 연결 화면에서 "새 기기와 페어링"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3. 연결하려고 하시는 기기를 페어링 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주세요.

4. 사용할 수 있는 기기 목록에서 연결하려는 블루투스 키보드 이름이 나오면 클릭하신 후 "페어링"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5. 연결된 기기 목록에 블루투스 기기의 이름이 나오면 페어링이 된 부분으로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 홈런에서 제공되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연결하시는 경우 "HOMELEARN_keyboard"를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시스템 "ㅇㅇㅇ이 중지되었습니다"라는 팝업이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로 이용하는 학습이다 보니 일시적으로 와이파이가 끊어지면서 나올 수 있는 문구이기에 학습기를 재부팅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다만, 지속 동일 증상이 발생하시는 경우 원인 파악을 위해 원격 상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원격 상담의 경우 사전 예약 후 진행이 가능한 부분으로 예약을 원하실 경우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학습 중 멈추거나 끊기는 증상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멈추거나 끊기는 증상이 발생하시는 경우 와이파이로 이용하는 학습이다 보니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기에 학습기 및 자택 내 공유기 재부팅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다만, 지속 동일 증상이 발생하시는 경우 원인 파악을 위해 원격 상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원격 상담의 경우 사전 예약 후 진행이 가능한 부분으로 예약을 원하실 경우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학습기 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프로그램 다운로드>전용 학습기 매뉴얼"에서 기종 별 사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보유하고 계신 학습기 기종을 모르실 경우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전용 학습기 매뉴얼 바로가기

https://www.home-learn.co.kr/homelearn/cust1/learning-machine.html

시스템 학습기가 켜지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학습기 자체 문제인지 충전기 문제로 충전이 제대로 되지 않아 나타나는 증상인지 확인이 필요하며, 아래 내용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기기가 [꺼진] 상태에서 충전기 연결 시 배터리 표시가 나오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배터리 표시가 나오지 않을 경우 동일 충전기로 다른 휴대폰, 태블릿 등의 기기에 연결 시 정상 충전이 되시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자택 내 다른 C타입 충전기로 홈런 학습기 모니터 쪽 충전 포트로 충전 시 배터리 표시가 나오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3가지를 모두 확인해 보신 다음 충전기 문제가 아님에도 부팅이 되지 않으신다면 AS 접수를 위해 고객감동센터(1544-0910) 혹은 아이스크림 홈런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nxlgc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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