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런 매거진

아이스크림에듀-하이원리조트, ‘공부와 휴식’ 모두 잡는 MOU 체결

분류
언론기사
등록일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회장 박기석)가 하이원 리조트(대표 이삼걸)와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에 따르면 양측 관계자들은 지난 13일 강원랜드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 기관이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적극 활용한 공동사업 운영 등에 대한 상호 협력방안을 모색해 나가는데 합의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하이원리조트 숙박상품과 연계한 키즈프로그램 운영 △폐광지역 청소년 대상 무상 교육 지원 △체험학습 및 캠프 공동운영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드로잉 미술체험과 카이스트 융합교육 연구센터와 공동 개발한 흥미로운 STEAM체험 프로그램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하이원리조트를 찾는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험 프로그램들을 운영하여 더욱더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코로나19가 엔데믹으로 전환됨에 따라 여행, 레저, 숙박상품과 연계한 키즈 체험프로그램 운영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AI기술력을 인정받아 에듀테크 기업 중, 첫 ‘디지털 전환(DX) 인증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스마트홈러닝 서비스인 ‘아이스크림 홈런’은 AI학습 분석 시스템으로 일일 1,600만건의 학습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학습자에게 1:1 개인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AI생활기록부’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